티스토리 뷰

경주 숙소 추천! 방문 후기 및 꿀정보, 직접 방문해보고 좋았던 경주 숙소 top3 추천 

 

 

 

    제가 직접 방문했던 경주 숙소 포스팅 보기전 경주에 있는 펜션,호텔,민박 등 경주 숙소 및 가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경주숙소 가격 비교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경주에 방문하면서 너무나 만족했던 숙소 top3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경남쪽에 거주하고 있다보니 부산, 경주, 남해 등 쪽으로 여행을 자주 가는편이에요

그 중에서도 탁트인 넓은 자연속에서 여유롭게 힐링하고 싶을때는 경주를 많이 방문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가보고 좋았던 숙소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여행 일정을 짜면서 숙소를 고민중이시라면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ㅎㅎ

 

 

스테이 디휴

스테이디휴는 경주 교촌마을 쪽에 위치한 숙소예요!

경주 한옥에 멋스러움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독채 펜션이랍니다

 

경주 교촌마을에 있는 최부자댁 후손 대대로 내려오는 100년된 고택을 체험 할 수 있는 숙소 라고해요!

 

 

경주에 왔으니 나는 한옥의 갬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 스테이디휴 추천드려요 

 

이곳은 제가 한옥이 이렇게 멋있는 거구나 하면서 입을 다물수 없을만큼 좋았던 숙소 입니다 !

사실 한옥에대한 환상?이 따로 없었어서 그냥 전통느낌아닌가? 했었는에 스테이디휴를 방문하고 생각이 싹 바꼈어요 ㅠㅠ

 

 

그리고 스테이디휴의 또 좋은점은 펜션 뒤쪽으로 산책길이 있는데 이곳에 양귀비 꽃밭이 정말 예뻤습니다!

 

조금만 걸어 나가면 동궁과월지의 야경을 바로 볼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저녁에 산책겸 걸어나거서 야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하기 딱 이었어요

 

 

마지막으로 프라이빗한 자쿠지가 있어서 오전내내 돌아다닌다고 지치고 힘든 몸의 피로를 사르르 녹일수 있었답니다 

 

스테이디휴는 다음번에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에요 

특히 저희 엄마가 너무 좋아하실거 같더라구요 ㅎㅎ

 

 

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공식인스타그램 방문해보세요

 

 

 

 

 

화랑게스트하우스

화랑게스트 하우스는 뚜벅이 여행자분들에게 완전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황리단길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 숙소로 황리단길까지 걸어서 10분이면 갈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황리단길에 밤에도 핫한거 알고 계신가요?

저녁쯤 친구이랑 황리단길 분위기좋은 술집에서 술한잔 하고 걸어서 돌아오기 너무나 좋은 위치였어요!

 

 

고속버스터미널도 걸어서 10분~15분 정도 거리이니 친구들과 뚜벅이로 여행가신다면 화랑게스트 너무나 좋습니다 ㅎㅎ

 

첨성대, 대릉원이랑도 정말 가까워서 걸어서 방문할수 있고 버스정류장이랑도 인접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너무나 좋았아요 

 

 

하지만 아무리 접근성이 좋더라도 숙소퀄리티를 버릴순없잖아요 

제가 여기를 top3에 넣은 이유는 숙소 퀄리티도 너무나 좋았기 때문이에요!

 

깔끔 그자체에 게스트 하우스다 보니 가격까지 저렴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숙소 였습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 확인가능합니다!  

 

 

 

 

평사리가는길

평사리 가는길은 우리나라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한옥민박집 이예요!

전통 한옥집에서 여유롭게 힐링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특히 한옥 마당에서즐기는 바베큐가 정말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을때 방문해서 바람도 선선하고 밤하늘이 너무 맑고 예뻐서 별도 보이고 경주에서 방문했던 숙소중 손에 꼽을 만큼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평사리 가는길 숙소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답니다!

바로 조식이예요 ㅎㅎ

 

평사리 가는길은 조식 퀄리티가 너무좋고 맛있기로 정말 유명하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했던 숙소였어요

 

놋그릇에 정갈하게 준비해주시는 건강한 아침식사가 정말 최고입니다

대한민국한식협회의 대한민국조리명인 자격증도 있으시더라구요!

 

 

아침식사 꼭 꼭 챙겨드시는 분들! 

감칠맛과 담백함의 조화가 너무나 잘 어우러진 사장님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 평사리 가는길 숙소 너무 추천드려요 

 

사장님 덕분에 여행날 아침을 행복하게 시작할수 있었습니다 ㅎㅎ

 

   평사리 가는길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자세한 사항 확인하세요   

 

 

 

 

   경주에 있는 펜션,호텔,민박 등 경주 숙소 및 가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경주숙소 가격 비교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방문했던 숙소들 중 너무나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재방문의사 가득한 숙소 3곳을 추천드렸습니다

 

 

 

 

 

다음번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